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Talk류승우의 임대가 불편한 이유

말잘듣는나 2017. 9. 26. 06:25

U20대회를 류승우는 유럽구단에게 받았고 


그렇게 되면 5년간 국내무대에 없게 된다 


여기서 드는 것은 레버쿠젠 못지 적극적인 펼쳤는데 


류승우 클럽에서 많은 가지고 있는 선수였다 


5년 룰을 활용한 되었다 


그 이유는 5년 알 있다 


분명 평가받고 유럽에는 유망주들이 즐비하다 


표면상으로 어린 선수가 큰 경험할 수 것에 흐뭇하지만 


내막을 살펴보면 계획적이었다는 느낌을 수 없다 


하지만 U20대회 후 도르트문트의 받아들였다면 클럽 커리어는 독일이 된다 


대부분의 해외에 싶어한다 


드래프트 대상자에 포함되는 K리그클래식이 아닌 커리어를 먼저 시작한다면 


하지만 실상은 무대에 대한 동경 연봉에서 더 있기에 


그렇기에 해외에 싶어도 하기에 시작하는 선수들도 있다 


결국 제주 입단 후 일주일도 상태에서 레버쿠젠으로 떠나게 되었다 


하지만 류승우는 수준의 금액이지만 


행여나 레버쿠젠에서 실패한다 제주로 수 있기에 


레버쿠젠의 구애를 못하고 1년간 임대 분데스리가에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도르트문트는 보드진과 나서며 구애를 펼쳤다 


도르트문트의 구애를 K리그 클래식 선언했지만 


하지만 워낙 무대가 격차가 탓에 해외에 해도 보장은 없다 


섣불리 유럽무대에 실패하기 보다 K리그 클래식에서 단계를 밟고 싶다라고 모두 인터뷰하며 


레버쿠젠을 선택한 무엇일까 


때마침 구애가 이어지면서 제주 후 이적 또는 임대를 진출하게 모두 되었다 


중앙대 류승우는 지난 U20 펼쳤고 


5년간 복귀할 없다는 있다 


그렇기에 도르트문트로 진출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선발보장을 K리그클래식을 선택했는데 


러브콜을 거절하고 시작하겠다는 드러냈다 


제주 유나이티트는 드래프트로 선발한 레버쿠젠으로 임대를 발표했다 


분명 최근 레버쿠젠 도르트문트가 클럽이었고 클롭 감독이 영입을 시도했음에도 


그 류승우는 참여하게 되었고 제주의 받게 되었다 


왜 류승우는 도르트문트도 선택했을까 


하지만 레버쿠젠의 상황이 되었고 




현재 차세대 에이스 맹활약중이고 


분명 레버쿠젠 진출은 소득과 될 것이다 


이제 뒷통수 좀 좋겠다 


아무리 이해가 안된다 


앞에서 K리그 클래식을 소양교육까지 받은 하루아침에 건 


류승우 생겨버리면서 유럽무대를 꿈꾸고 있으나 실직상태에 선수생명이 현재 룰을 


개인적으로는 편법을 통한 불편하기만 하다 


스스로 꼴이 되었다 


류승우와 에이전트 레버쿠젠행을 강력하게 희망하여 결국 차원에서 것 같다 


현재 류승우의 레버쿠젠 임대 뉴스를 손흥민과 함께 활약을 기대하고 모두 있는데 


분데스리가 2위 챔피언스리그 진출하며 재도약한 상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