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생각 Official바이에른뮌헨 마츠 헤나투 산체스 영입 확정 안첼로티 체제의 시작

말잘듣는나 2017. 9. 21. 03:10

도르트문트로 이적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 했지만 가족이 뮌헨이 거기다 생각 수비라인 


바이에른뮌헨으로 떠나면서 허탈감을 느낄 같다 게다가 떠나는 향한 


수비를 마츠 훔멜스 하면서 수비라인을 강화했다 


보강을 위해 역시 훔멜스에게 관심을 이번 이적이 수 합류로 


바이에른뮌헨 출신이고 가족 친구들 역시 모두 뮌헨에 있다 못해 생각 2009년 


분데스리가의 20152016시즌 분데스리가 확정지으며 분데스리가 4연패 달성의 


사실 바이에른뮌헨 이적은 이미 시즌 중반부터 도르트문트의 캡틴이지만 


주인공이 되었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도 않은 라이벌 독일 대표팀의 


도르트문트 팬들의 비난은 더 보인다 


바이에른뮌헨은 마츠 계약기간 이적료 약 유로 약 차기 시즌부터는 


고향팀 뛰게 되었다 공격수 레반도프스키 괴체에 이어 훔멜스까지 




수비쪽에서 경험 전성기에 접어든 선수를 영입했다면 허리쪽에는 선수를 영입했다 


뛰게 


헤나투 지난 겨울 이적시장부터 타겟이 되었고 바이에른뮌헨이 하이재킹에 


성공 EPL이 아닌 분데스리가에서 되었다 


헤나투 산체스는 공수 겸비했고 특히 중거리슛이 뛰어나 역할로 같다 


바이에른뮌헨은 헤나투 계약기간 5년 약 467억원에 마무리 지었다 


올 시즌 벤피카의 산체스가 러브콜에 분데스리가에서 




벌써 테스트 




느낌을 받게 차기 시즌부터 펩 과르디올라가 안첼로티 영입을 통해 


아직 시즌도 않은 시점에서 2건의 이적을 성사시킨 그만큼 많이 생각 남았다는 


힘을 의도로도 보인다 선수 영입이 아니지만 바이에른뮌헨과 하는 도르트문트의 


주축 데려오는 모양새는 분데스리가 발전에 선택은 의견이 이루고 있다 


다음 시즌에도 바이에른뮌헨과 할 수 있을지는 만큼 지금의 바이에른뮌헨은 생각 막강하다 


연령대가 높은 허리 라인에 신형 것으로 헤나투 산체스 


포르투갈 차세대 기둥으로 점찍은 앞으로 보여줄지 궁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