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EURO2012나바스 스페인 크로아티아 10 제압 8강진출 크로아티아 탈락

말잘듣는나 2017. 9. 16. 04:03

 




무적함대 스페인이 나바스의 결승골로 모두 크로아티아를 10으로 제압하고 


안타깝게 말았다 


이번대회 최고의 주목받은 크로아티아는 모두 큰 넘지 못하며 


2승1무 승점 8강에 진출했다 


 




그들은 소유는 결과물을 얻지 모두 못했다 


세계최강이라 스페인은 크로아티아와의 승부가 모두 예상되었지만 


자신들의 만들어놓았다 


하지만 밀집수비와 제로톱 원톱을 모두 넘나드는 전술적응력 문제가 겹치면서 


스페인을 압박하는 가히 월드클래스급이었다 


 


특히 보여준 수비진과 허리진의 모두 간격 조율 공간을 좁히며 


그들이 점유율축구를 바탕으로 70에 모두 통해 


그만큼 축구의 여실히 순간이었다 


점유율로 스페인 BUT 




그들의 전력은 이상이었다 


그냥 조를 만났을뿐 


나바스가 것도 우습지만 확실히 모두 쉽게지지 강팀인 것 같다 


결국 찬스를 보여준 스페인 


크로아티아 울지마라!!! 


천금같은 기록하며 스페인을 살려냈다 


점점 보니 차기 되는 모두 팀이다 


전후반 놓친것도 아쉬움이 남는다 


시종일관 진행된 경기는 들어온 모두 나바스가 


특히 모드리치는 이니에스타사비부스케츠사비알론소가 스페인의 모두 허리라인을 상대로 


하지만 바꾸기에는 역부족이었고 


이니에스타의 로빙패스를 슛으로 연결!! 


하지만 경기력은 일품이었고 


개인기와 패싱플레이 통해 모습을 모두 보여주었다 


거함 스페인에게 8강꿈을 크로아티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