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상 2014 월드컵 C조 결과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21 제압 그리스 일본 00 무승부 콜롬비아 16강 진출

말잘듣는나 2017. 9. 9. 01:29



선제골을 기록한 하메스 세트피스에서 헤더골을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2번째골의 주인공 킨테로는 실수를 틈타 공을 전달 쐐기골을 성공시켰다 


코트디부아르의 잡은 선수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였다 




16년만에 월드컵에 콜롬비아는 당당히 거두면서 진출을 확정지었다 




일본전 드록바 효과는 없었다 


코트디부아르는 피지컬을 경기를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차두리 말대로 어떻게 이런팀이 신기할 따름이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콜롬비아 유니폼 사고싶다 


그리스는 카추라니스가 어이없는 파울로 퇴장 당하면서 되었지만 


일본은 월드컵을 앞두고 통해 탄탄한 전력을 보여줬지만 월드컵이라는 실전 일상 의외다 


열마만에 진출인지 환호하는 팬들 


특유의 빛을 발휘하면서 실점을 않았다 공격력은 최악 최악 


그리스와 일본의 공방전 무승부로 끝이났다 


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하메스 로드리게스 


코트디부아르와 피지컬 자체가 우월하고 능력도 않은 팀이기에 


하지만 무승부만 유리한 입장이라 역시 진출이 유력하다고 본다 


일본은 확정은 아니지만 남은 콜롬비아라 탈락이라고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