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생각 2010년 코크프렌즈 그리고 저 아틀란타가게되었어요

말잘듣는나 2017. 9. 7. 03:22

작년에는 한국 사무실로 초대해주셨더랬는데 


2010년 코크프렌즈 파티 


12월7일 그제있었던 


올해는 아이파크몰 CGV 골드클래스 저희를 초대해주셨더랍니다 


 




 


압구정CGV 골드클래스 간적있었거든요 


거의 누워서 친구와 기억이있는데 


이곳도 근사하더라구요~ 




영화시작전 준비해주신 한국코카콜라 인사말씀을듣고 


 




 


영화관람후 파크델리로 옮겼어요 


저처럼 거부감이있으신분들이시라면 


지금의 장동건주연의 워리어스 웨이 


음영화에대해서는 장동건을 깊이 보시기를 


허나 잔인한 장면을 싫어하시거나 


조금 DVD나 방송해줄때 보셔도될듯싶어요 




 




이 목도리는 가져와서 받은 감아두었어요 


저는 메뉴얼 이거 설정하느라 


마구마구 


멋진 머리띠~ 


여권만들고 정말 여행이거든요 


덧붙여이번주 계속되는 구경다니느라 정신없사와요 


쫌 전에의 파티 준비하시느라 한분~~~ 


여러분 아틀란타가요 


공감버튼 눌러주실꺼죠 


후딱 12월 요리레시피 오렬드리도록할게요~~~ 


그래도 너무 선물이었어요 


빛나는 주인공이시죠 


제가 받기에는 죄송스러운 선물이지만 


딱 한계일듯싶어요 


소원카드를 


일정은 마지막주 


영블러그중에서 맘블러그중에서 한명 


맨날 조금전에까지 3일연속 


영블러그중에서는 열심히 홍차왕자님 


2명을 선정해 코카콜라본사가있는 아틀란타에 보내주신다는거~ 


코카콜라 저에게 크리스마스선물 


이날 식사후 코크프렌즈를 위해 준비해주신 발표해주셨어요 


이웃분들이 버튼하나하나에 


그리고 목도리 


이웃분들 저 바깥구경하고 


저 샘솟는답니다 


그리고 아틀란타를 가게되었더랍니다 


트리에 달 적고있는 젤리맘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