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고 1617 세리에 결과AC밀란 라치오 20 제압 2연패 뒤 2연승

말잘듣는나 2017. 9. 6. 19:41

20 거두었다 승리도 좋지만 마인드가 점에서 주고 싶다 


난적 라치오를 시즌 첫 백투백 카를로스 니앙의 연속골로 




효과를 몬텔라의 혹평 


모습이 보였다 가장 되었던 바카 보나벤투라의 버리고 


올 시즌 보여준 중 안정적인 경기라고 해도 무방할 듯 


초심을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몬텔라 감독의 이후 AC밀란 선수들은 초심으로 되돌아가 팀플레이에 집중하는 


선수단의 혹평하고 향후에는 이름값이 아닌 선수를 카리스마를 보여준 




또한 역시 시즌 경기 중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이렇게 줄 알면서 그 왜 거냐 


특히 칼라브리아 로마뇰리는 무엇인지 선수들에게 제대로 


커팅도 센스도 Good 


보여주면서 이끌 재목임을 보여주었다 




20162017 세리에 순위 


한결같은 경기력 보여주는 빅클럽들아 마라 


선두와 3점차 잘 유지해서 버렸으면 좋겠다 


지금처럼만 합시다!!! 


몬텔라 중심을 잡아주었으면 좋겠다~! 


2연패 2연승으로 순위도 6위까지 받은 상태!!! 


감독이 중요한지 보여준 앞으로 AC밀란 생각 못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