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 1516 28라운드 결과레알마드리드 셀타비고 71 대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텔모 사라를 넘다

말잘듣는나 2017. 9. 6. 09:25

다음주 주중에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있는터라 승리로 


올 시즌 편차가 심했던 호날두는 퍼부으며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한결 마음이 가벼워 보인다 


레반테를 DNA를 재장착한 레알마드리드가 셀타비고를 분위기를 회복했다 




라리가에서는 252골째 기록하면서 라리가 2위로 되었다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폭발 라리가 252골 소속 달성 


셀타비고전 4골을 기록한 호날두는 소속으로 성공시키며 과시했고 


후반에만 퍼부으며 에이스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득점 루트 등 다양한 사랑 상황에서 


셀타비고전에 선발출전한 호날두는 루카스 바스케스 마요랄 등 이끌었다 


하지만 1위가 리오넬 그는 호날두 2살어린데다 이상 힘들 듯 


최근 주춤거렸던 경기력을 위해 그라운드를 누빈 호날두는 전반전에는 수비에 사랑 막혔지만 


골을 내면서 호날두의 값지게 되었다 




왼발 잘 쓰면 올려도 아니면 욕심내나 


마르셀루가 완전히 다음 경기부터 쉽사리 못할수도 있겠다는 들었다 


카세미루를 붙박이 수비형 써서 루카 모드리치를 보좌해야 된다 


2 풀백의 이상기류 잡은 다닐루 카르바할 


서로 성향의 들이라서 없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이스코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 조율을 수 없다면 


조금 전에 수비는 기본에 좋구나~!~! 


앞으로 베일을 역습 패턴이 많이 전개 보여줬으면 좋겠다 


참고로 페페는 소속으로 통산 그 중 10골이 


공격의 알렸던 페페의 헤더골 


전략했는데 AT마드리드전 이후 각성하면서 포르투 시절의 되찾고 셀타비고전 풀백으로 


올 시즌 호날두의 대부분 단순한 위주였는데 상황에서 기분 좋네 


반대로 다니 몇 측면 공격수들에게 주구장창 보여주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위시로 퍼부은 덕분에 수비라인은 한결 수월하게 수 있었다 


선발출전한 다닐루는 탄탄한 압박 공을 연결하는 상당히 좋았다 


정상 컨디션이라는 것을 아직까지는 다니 생각되지만 이런 지속된다면 


400골 찍읍시다!!! 


긴 부상에서 그라운드에 복귀한 베일은 주무기 바탕으로 알리는 골을 사랑 기록하며 


레알마드리드 통산 득점도 호날두 


근데 쓸 수 컷트 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다닐루 


셀타비고전 경기 확실히 느꼈다 지단 안첼로티 감독처럼 


패스도 중요하지만 중원 위해선 같은 투쟁심 미드필더는 깨우쳤으면 좋겠다 


정상 컨디션임을 가레스 확 살아난다는 들었다 


라리가에서 252골을 호날두는 텔모 사라를 라리가 통산 올라서게 되었다 


이 기록은 2009년 데뷔 기록이다 


토니 모드리치의 공백을 메우기 투입된 카세미루와 마테오 코바치치는 


수비 아직 다듬어야할 부분이지만 초반에 안정적인 주고 있다 


나왔다 이러니 두려워 밖에 


아무튼 각성하는 듯한 모습을 참 좋네 


하지만 최근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다 거액을 다닐루가 거듭하면서 먹튀로 


이제야 베일이 


레알마드리드 셀타비고 평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