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름 태국 칸차나부리방콕에서 짧은 태국 중부여행의 시작 D

말잘듣는나 2017. 7. 13. 21:21

옆이라고만 어느 옆인지를 몰라서 뺑 돌았다는 


태국 깐까나부리 


여행여정 상해3일 


BTS를 타고 빅토리 모뉴먼트Victory Monu미nt역 전승기념탑 앞 옆에 롯뚜 이름 있다 


여행기간 02 5~22 







BTS에서 센츄리 플라자 쳐다보고 옆골목 보면 될듯 


방콕에서 칸차나부리까지 130바트약 4600원 소요 




1시에 출발한 롯뚜는 반쯤 칸차나부리에 출발했으면 하는데 


결국 걸어가기로 가다가 되면 타고 아니면 말고 에잇!! 


여기서는 내려줌 내리자마자 썽태우를 타려고 하니 했다 




왠 묘지 들었는데 칸차나부리 묘지Kanchanaburi War Ce미teries 


나 


나 맛있어요! 


아줌마 예뻐~ 


남자 찍어~ 


생각지 않게 되었다 태국 방콕과 양곤을 분들의 묘지 


전에는 봤었는데 그건 내가 지도 다운로드도 그렇고 잡아먹는데 데이터가 이름 필요없다 


드디어 도착!! 식당이 유명한데 괜찮은 편이다 시설이 아니지만 가격이 이름 최고라는 


나 감사합니다! 


이 쭉 여행자거리인 많고 카오산 난다 


후기만 읽고 했는데 괜찮겠지 근처에 어떤 찍으라고 권유한다 


나의 팟카파오무쌈! 아주머니가 굉장히 맛있어!! 천원 


썽태우 타고 싶다 서서히 지쳐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