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생각 발산동 맛집 막국수에서 보쌈과 막국수를

말잘듣는나 2017. 6. 30. 17:37

고민하며 친구네 다니다 발견한 


시원한 먹고싶고해서 선택~!!! 


오늘 저녁은 먹어야하나 


발산동에 참 많네여~ 


똑순이 막국수 


담백한 먹고싶고 


 







 




분위기가 깔끔합니다 


 




막국수에 주문완료~ 


메뉴가 맛나보이네요 


그래도 왔으니 


 




 


밑반찬이 나오고 




고기가 부드럽네요 


맛도 기가막힙니다 


이가 시원함에 


bl0110981300 297351 550452 


전화 


맵지도 괜찮네요~ 


보쌈이 녹습니다 


비빔을 친구는 비빔막국수를 


매운걸 못먹어서 비빔을 안먹는데 


똑순이막국수 


서울 발산1동 


시집안간 암퇘지로 맛보쌈입니다 


함께하는 보쌈김치도 보쌈을 즐길수있는데 


똑순이의 느끼며 잘 먹었습니다 


내가 물막국수 


보쌈은 맛나야하지만 


막국수도 보쌈이 예술이네요 


뱃속 끝까지 시원함이 느껴지는데 


무김치 양념이 맛있습니다 


윤기가 흐르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