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야기 style71 예쁘고 커버력좋은쿠션 스타일71

말잘듣는나 2017. 6. 27. 01:58

 







케이스도 예쁘고 


 


커버력도 좋은 


럭셔리 스타일71 




STYLE71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SPF50PA 




이게 맘에드네요 


 


모찌쿠션타입이라는데 


스펀지와 사이에 내용물이 들어있는 


스타일71은 기능을 가능하다니 


기대됩니다 




케이스도 진짜 예쁨니다 


스타일71 커버쿠션 


 




내용물을 감싸고 있어 


스펀지와 스펀지 내용물이 들어있는 


모찌쿠션타입으로 


A of fun 


커버력좋은쿠션인지 체크하기위해~ 


진한색으로 글씨를 눌러써서 


피부톤과 비슷하며 


쿠션퍼프에 찍어서 


안가려질줄 알았는데 


커버력이 좋지만 과하게 않고 


가장 진한걸로 팔뚝에 후 


집에 그리는 펜슬중에 


어벤져스 워터데칼을 했는데 


가려보는걸로~ 


스타일71 럭셔리 쿠션 


STYLE71 TREE 


happiness freedom 


스타일71은 


퍼프가 두껍고 폭신폭신합니다 


사용하는 내내 증발하는것을 


특허받은 


스타일71 쿠션은 


촉촉합니다 


손등에 톡톡~!!!! 


방지해준다고 하네요~ 


쿠션 깜찍하네요~ 


감쪽같이 가려지네요~ 


21호 베이지 


몇번 토닥토닥 뿐인데 


아이언맨이랑 빛이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