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고일어나니까아이돌남편과아들이생김===

말잘듣는나 2018. 4. 16. 20:22

신발 ........................... 


난 ㅋㅋㅋㅋㅋㅋㅋ 


내아들 귀엽지?? 


김성규팬들도 그래서 싫어함 ㅋㅋㅋㅋ 


서로 부인이래 ㅋㅋㅋㅋ 


내가 김태희보다 닮아서 


내가 보고 울림에 들어가서 


남자 둘이서 ......... 


검색 판녀들의 질투를 있던일임 ) 


판녀들이 가져왔음 ㅋㅋㅋ 


왜냐면............ 


둘중 하나가 누굴까? 


난그걸 팬이준 선물인지 ㅋㅋㅋㅋ 


김성규 팬들이 그날도 견재했더라 ㅋㅋㅋ 


왜냐면 김성규가 나한태 사귈것같아서 미리 하나봐 ㅋㅋㅋ 


인피니트랑 그때 


근대 나한태 


판녀들이 싫어했음 ㅋㅋㅋㅋ 


어떤 쪼금한애가 부르고 


난 어김없이 


이상황은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