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저는 이렇게 화장을 해요~ ㅎㅎㅎ

말잘듣는나 2018. 1. 7. 08:17

전 건성에 살짝 피부이고

 


그리고 말린 컬러같은 느낌의 느낌으로

 


엄청 가벼운 메이크업이고 안보기에 

 


그 다음 눈만 팩트로 살살 유분기 잡은 다음

 


피부는 엄청 나쁘지도 좋지도 피부입니다

 


평소 수분위주로 최대한 촉촉하게 다음에

 


아 30대 후반입니다. 

 


입생 쿠션으로 톡톡 30호 써요)

 


입술 바르면

 


(아넷사 선크림 이거 촉촉해서 좋아요)

 


저는 혼자 비법으로

 


저는 오히려 커버하고 완벽하게 화장할수록

 


사람들이 화장품 뭐 잘 한다고 하는 많이 들어요.

 


이렇게 하는 좋은 같아요.

 


속눈썹 찝어주고,

 


3스킨법 사용했던 ㅡㅡ;

 


아이라인 그려줘요.

 


선크림 바르고

 


화장이 예쁘지 않더라고요

 


메이크업 ㅡ

 


잡티도 드러내는 편인데

 


그 위에 그리고 코랄 바르고

 


이상 별거아닌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