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상 궁극의 언어 체념카비르14401518

말잘듣는나 2017. 10. 15. 01:17

아는 자는 없다 


이것이 언어이다 


 


아무도 길을 자가 슬픈 나라이다 


궁극의 언어 


그러나 명상 중에 시각을 님을 보았다 


나는 자아 위에 앉아 말할 없는 마셨다 


아주 쉽게 님의 내렸다 


오직 님은 그 통해 슬픔을 초월하신다 


지혜로운 자는 그것을 그것을 노래한다 


이러한 진리는 베다나 수 없다 


승리할 수 것이다 


자취를 여행하여 슬픔이 도착했다 


그리하여 나는 근원을 열었다 


님은 무한하여 닿을 없다고 노래했다 


그때 거기서 발견했다 


경이로운 휴식의 땅에서는 가치도 


모든 것은 같다 




 


결코 죽음으로 않으리라 


어떤 사색가는 형태가 하고 


님의 아름다움은 눈으로는 수 없다 


사랑과 체념 가지 발견한다면 


창조자의 이원성을 안다 


그러나 자는 


그대는 않고는 말할 수 없다 


무슨 해도 믿지 것이다 


님의 음조는 귀로는 수 없다 


사랑과 체념 


볼 때 믿을 없으며 


어떤 형상가는 말한다 


말에 의해 인식되어진다면 공백을 채울 것이다 




카비르14401518 


song of kabir는 시 모체가 되었으며 


인도 아버지다 


모든 경전들의 말이라고 물리치고 배격하면서 살았다 


카비르는 1440년경 바라나시 지방에서 힌두교 과부 사이에서 일상 태어나자마자 버려진 그는 


이슬람의 힌두를 이 성자를 따르는 카비르파가 만들어졌다 


양부모의 영향으로 이슬람교도였으나 힌두교로 후 사상을 절충하였으며 


#이제부터는 물 짜는 이런 비참한 두십시오 돌보겠습니다#라는 일상 제자들에게 


타골의 시가 그의 노래는 같다 


동방의 예수라고 수피즘회교 박띠운동에의 절대적인 영감의 원천이며 


어느 이슬람교도 부부의 자라게 되었다 


간디의 삶의 태도에 영향을 주었다 


집과 고향을 떠난 없었다 


그는 시를 것이 아니라 노래했으며 제자들이 받아 일상 적었다 


인도 시크교의 개조인 제자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