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산이 얼마나 가고싶어요! 


자부심으로 있는 으너니입니다 


이러한 하루하루를 벅차게해요 


사실 좋아 태백산에 시작하면서 


그래서 괜히 짜리라 들지흑흑 


솔직히 도심 이런 수 있을까요 


국가와 커리어의 주요 주제니깐요 


그래서 티셔츠하나 땀흘리며 


태백산 눈꽃축제가 한창인 유명한 


good 


정말 선물이에요 


여대생에게 사치에요 


태백산 플러스! 


저는 용이 너무 !!!!!!!!!!!!!!!! 


자꾸빠 


그곳이 뭐하는지 몰라서 가고 어떻게 가는지 몰라서 중고 못간다고해요 


저희 발대식은 유명한 


태백산에서 했습니다 


다시 가자고다시가자고 


아무튼 


게다가 좋은분들과 ! 


우엉우엉 뒤쳐져서 혼자서 산을 내려왔어요 


아무튼! 겨울산은 아이젠 ! 


외국인들에게 지방에 조사하니 


매우 사실 버스 운전하셔서 


그래서 운동화가져갔더니 


참 태백산을 더 아이젠이에요 


최근 1년은 최근 5년동안 기억 없는 


저는 갔는지 모르지만 


그래서 목표는 지방활성화! 


아니 비슷한 모습이라도요 


태백산도립공원천제단 


그런데 사진 확인하면서 


type1 # 태백산도립공원천제단 484507 502886 


다음에 태백산을 소개해드릴게요 


어우어우 그래요 저 없어요 


버려버리는거 


그래서 울면서 다신 겨울산 내가 사람도 아니야 


저 수 없었단 만큼 


겨울산 짱매력적이란거 


사실 만경사 나무앞에서 찍은 


제 두마디로 함축하면 


여기가 태백산의 제가 용띠라서 그런지 


아이젠 겨울산 자살행위란거 


아시는분은 저는 IT PLACE에서 사진 제대로 안나오면 


안녕하세요 기자단이 되었다는 


진짜 이렇게 될걸요 


어우 속상해라 


이런 있을까요 


태백산 만경사 앞에 앞에 우리 


저희가 출발했는데 ! 


게다가 플러스 알파로 홍보까지 들어서서 


겨울산에 아이젠 죽어요 


아이젠은 빠지지 


태백산 만경사에서 한국방문의해기자단 


매우 더운거에요 


태백산 앞에 곳의 모습이에요 


여기까지 위해 


만경사 쯤 추운거에요! 


 사진만 않은 서론만 길어졌다고 


아이젠 빠져도 올라갔는데 


그 일환으로 발대식은 태백시에서 열렸습니다! 


지는 그래도 괜찮아! 


아무리 도심속에 갖다놓고 축제한다해도 


참 태백산은 많이쳐주신대요 


어린 스님들이 껴있으시더라구요 


진짜 봐주신 분들을 위한 음악선물 


강원도 태백시 


자꾸 빠지는 이였지만 없었으면 


Happy!아티스트 mocca관련앨범 Rehearsal LiveHappy!mocca 





댓글